LOSTARK
로스트아크는 레이드, 채집, 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쿼터뷰 액션 MMORPG로, 스마일게이트 RPG가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MMORPG는 단순 게임을 넘어서 여러분의 삶의 일부이자
오랜 시간을 들인 추억을 담는 곳이기 때문에,
저희도 그런 부분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시간이 그리 나쁜 추억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금강선 디렉터 -
모험가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가이드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가이드
유튜브 가이드
로스트아크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접해보세요.
모험가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 목록입니다.
판매 종료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과 파격적인 혜택을 즐겨보세요!
영지 관련 소요시간 감소 등 혜택 적용
다양한 편의 기능과 파격적인 혜택을 즐겨보세요!
전투 관련 경험치 획득 증가 등 혜택 적용
캐릭터 외형 변경권 사용 시점부터
24시간동안 자유롭게 캐릭터 외형 변경 가능
캐릭터 슬롯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원정대 당 최대 24개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로스트아크 모험가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프롤로그 지역에서 퀘스트 진행이 안되거나, 캐릭터 이동 불가 상태일 때는 채팅창에 '/던전리셋'을 입력하시어 프롤로그 던전을 재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도용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신고를 접수해 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정 도용 신고 방법
1. 신고센터 방문
2. 피해 계정 로그인
3. 본인인증
- 본인인증은 휴대폰 및 아이핀을 통해 진행됩니다.
- 허위신고 및 계정 도용 접수를 취소하는 등의 2차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양해 바랍니다.
4. 신고서 작성 및 신고 접수
- 계정 도용 (해킹) 신고가 아닌 다른 신고내용은 [고객센터 → 문의하기]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도용 신고 시 유의사항
- 피해 발생일부터 15일 이내에 신고를 접수해 주셔야 조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명의로 생성된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허위 신고는 운영 정책에 따라 제재될 수 있기에 사실 위주로 신고를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아이템 복구는 회수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복구된 아이템이 기존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복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 을 참고해주세요
2차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2차 비밀번호 인증' 창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하시어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로스트아크 서비스는 본인 인증된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본인 인증 수단으로는 휴대폰 인증만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2차 비밀번호 재설정 시에도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청약철회는 구매 후 7일 이내의 상품을 [상품함]에서 내려받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상품함에서 내려받아 캐릭터에 지급된 아이템은 청약철회하실 수 없으니 상품을 내려받기 전 꼭 다시 한번 구매여부를 확인해주세요.